올드 팝

Bobby Vee * one Last Kiss

imprégner (스며들다) 2021. 11. 9. 17:05

 

Bobby Vee * one Last Kiss

 

Oh one last kiss, oh baby one last kiss It never felt like this,  

oh baby not like this You know I need your love,  

oh oh oh give me one last kiss  

오 마지막 키스 한번, 오 그대여 마지막 키스 한번만 이런 느낌이 아니었어요  

오 그대여 이렇지 않았어요 내가 당신의 사랑을 필요로 한다는 걸 알잖아요  

오 내게 마지막 키스를 한번 해 줘요

 

Oh one more time, oh baby one more time  

You made me feel so blind, oh baby so blind  

You know I need your love, oh oh oh give me one last kiss

오 한번만 더, 오 그대여 한번만 더  

당신은 내게 눈먼 느낌을 받도록 했어요  

오 그대여 눈이 먼 내가 당신의 사랑을 필요로 한다는 걸 알잖아요  

오 내게 마지막 키스를 한번 해 줘요  

 

Darling it isn't right I must be sayin' goodnight

Don't let me go like this

Baby I need you, so what if I have to go,

just give me one last kiss

사랑이여 내가 작별인사를 해야한다는 건 옳지 않아요

내가 이렇게 가도록 내버려두지 마세요

그대여 당신이 필요해요 내가 가야한다면 또 어때요,

내게 마지막 키스를 한번 해줘요 

 

 

 

Bobby Vee1943년, 미국 출생.

고등학교때 이미 그룹 "Shadow "에서 밴드활동을 했던

"보비 비 " 1959년 2월,그의 가수 인생에 결정적 기회를

마련하게 되는데 당시 최고의 락 가수였던 Buddy Holly가

비행기 추락 사고로 사망을 하게 되는데

 Buddy Holly의 노래를 완벽하게 불렀던 보비 비,

이미 잡혀있던 Buddy의 공연에 대신 참여하게 되고

1959년, 자작곡 Susie Baby가 히트하고 이어서

1960년, Devil Or Angel의 홈런성  대히트로 세계적인

가수로서 크게 발돋음 하게 된다.

 

1959~1970년까지 그는 7장의 골든 레코드를 발표하고

빌보드 100위권에 38곡을 올렸으며 총4편의 영화에

출연하면서 배우로서도 활동을 하는등 

40년간 왕성한 활동을 하며 '보비 비'의 이름을

미국 연예계에 굵직한 흔적을 남겼다.

 

사랑하는 사람과의 키스(kiss)는 달콤하지만

그것이 이별을 고하는 마지막 키스(kiss)가 되엇다면

오히려 슬픔과 아픔의 고통을 오래동안 기억하게 될

가슴아픈 추억으로 남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