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드 팝

Eric Carmen / Never Gonna Fall in Love Again

imprégner (스며들다) 2021. 9. 9. 21:28

 

Eric Carmen * Never Gonna Fall in Love Again 

 

No use pretending things can still be right 
아무 일 없는 척, 애를 써보지만 소용이 없네요.
 
There's really nothing more to say 
더 이상 할 말이 정말 없습니다

 

 
I'll get along without your kiss tonight 
오늘 밤 당신의 입맞춤이 없이도 지낼 수 있습니다.
 
Just close the door and walk away. 
그냥 문을 닫고 나가 주세요.
 
Never gonna fall in love again. 
다시는 사랑에 빠지지 않겠습니다.
 
I don't wanna start with someone new 
나는 새로 누군가와 다시 시작하기를 원치 않습니다.
 
Cause I couldn't bear to see it end 
나는 사랑이 끝나는것을 차마 볼 수 없기 때문에
 
Just like me and you. 
당신과 내가 좋아했던 것처럼..
 
No, I never wanna feel the pain 
싫습니다, 나는 그런 고통을 느끼고 싶지 않습니다.
 
Of remembering how it used to be. 
지난 시절의 사랑을 회상하는...
 
Never gonna fall in love again. 
결코 다시 사랑에 빠지지 않을 겁니다.
 
Just like you and me. 
당신과 내가 좋아했던 것처럼..
 
At first we thought that love was here to stay 
처음에, 우리는 사랑이 영원할 거라 생각했습니다.
 
The summer made it seem so right 
그 여름날엔 그런 줄로만 알고 있었는데..
 
but like the sun we watched it fade away 
하지만 우리는 태양이 서서히 지는 걸 바라보는 것처럼,
 
From morning into lonely night. 
시들어버린 우리의 사랑을 보았습니다.
 
Never gonna fall in love again. 
다시는 사랑에 빠지지 않겠습니다.
 
I don't wanna start with someone new 
나는 새로 누군가와 다시 시작하기를 원치 않습니다.
 
Cause I couldn't bear to see it end 
나는 사랑이 끝나는 것을 차마 볼 수 없기 때문에
 
Just like me and you. 
당신과 내가 좋아했던 것처럼..
 

 
 
No, I never wanna feel the pain 
싫습니다, 나는 그런 고통을 느끼고 싶지 않습니다.
 
Of remembering how it used to be. 
지난 시절의 사랑을 회상하는...
 
Never gonna fall in love again. 
결코 다시 사랑에 빠지지 않을 겁니다.
 
Just like you and me. 
당신과 내가 좋아했던 것처럼..
 
Never gonna fall in love again. 
다시는 사랑에 빠지지 않겠습니다.
 
I don't wanna start with someone new 
나는 새로 누군가와 다시 시작하기를 원치 않습니다.
 
Cause I couldn't bear to see it end 
나는 사랑이 끝나는 것을 차마 볼 수 없기 때문에
 
Just like me and you. 
당신과 내가 좋아했던 것처럼..
 
No, I never wanna feel the pain 
싫습니다, 나는 그런 고통을 느끼고 싶지 않습니다.
 
Of remembering how it used to be. 
지난 시절의 사랑을 회상하는...
 
Never gonna fall in love again. 
결코 다시 사랑에 빠지지 않을 겁니다.
 
Just like you and me. 
당신과 내가 좋아했던 것처럼..
 
Never gonna fall in love again. 
다시는 사랑에 빠지지 않겠습니다.
 
I don't wanna start with someone new 
나는 새로 누군가와 다시 시작하기를 원치 않습니다.
 
Cause I couldn't bear to see it end 
나는 사랑이 끝나는 것을 차마 볼 수 없기 때문에
 
Just like me and you. 
당신과 내가 좋아했던 것처럼..

 

                                   

 

Eric Carmen.1949년 미국, 오하이오주 클리브랜드 출생.

 

1975년 솔로 데뷔 앨범 ‘Eric Carmen’ 발표.

 

 

'에릭 카멘'은 어린 시절에는 클래식을 정식으로 공부했지만

 

15세 무렵 자신의 나갈 바를 확실하게 결정하면서 가수로서의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고 한다. 1970년에 몇 명의 친구들과

 

함께 '라스 베리즈(Raspberries)'라는 밴드를 결성하여 음악 활동을 하면서

 

몇 장의 앨범을 내기도 했지만 1975년 솔로 앨범 Eric Carmen’을

 

발표 후에야 마침내 그의 이름을 전 세계에 알리게 된다.

 

 

'Never Gorrn Fall In Love Again'도 그의 최대 히트곡인 'All By Myself’만큼은

아니지만 '에릭 카멘'의 1975년 데뷔 앨범에 함께 실려 있는 노래로

'에릭 카멘'을 기억하게 하는 의미 있는 노래임에는 분명하다.

 

힘든 현실에서 가끔은 잠시라도

벗어나고픈 간절한 마음일 때가 있다.

마음먹은 대로 과거나 미래로 갈 수는 없지만

음악은 짧은 몇 분의 시간에 현재에서 몇십 년 전

과거로 되돌아가게 하는 신비한 매력이 있다.

 

올드 팝을 들으며 그 음악이 한참 인기를 구가

할 때 그 음악을 들으며 거닐었던 거리나 장소,

옛 친구도 다시 만나고 웃게 되며

그 시절로 돌아가서 잠시라도

현실을 잊게 해주는 것이

올드팝의 매력이다.

 

 

스마트폰 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