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드 팝

Elvis Presley 엘비스 프레슬리 / Oh How I Love Jesus 예수님을 사랑하고 싶어요 (1966)

imprégner (스며들다) 2021. 9. 29. 14:32

 

Elvis Presley * Oh How I Love Jesus (1966)

 

Ohh oh oh oh
When I am disgraced
And I feel the gloom
God sends His angel
To see Him my broom
Joy bells are ringing
I'm satisfied
I know, I know that Jesus is mine
Oh, how I love Jesus
Oh, how I love Jesus
Oh, how I love Jesus
To know that Jesus is mine

Oh, how I love Jesus
Oh, how I love Jesus
Oh, how I love Jesus
To know that Jesus is mine

 

오오~오오오
내가 너무 부끄러워하며
그리고 내가 우울해할 때.
주님의 천사를 보내주십니다.
그를 보기 위해 내 눈을 들면.
기쁨의 종소리가 들려오고.
나는 만족합니다
알아요, 예수님은 나의 편이라는 걸요.
오, 내가 예수님을 얼마나 사랑하는지요
오, 내가 예수님을 얼마나 사랑하는지요
오, 내가 예수님을 얼마나 사랑하는지요
예수님은 나의 주님인걸  잘 알아요.

오, 내가 예수님을 얼마나 사랑하는지요
오, 내가 예수님을 얼마나 사랑하는지요
오, 내가 예수님을 얼마나 사랑하는지요
예수님은 나의 편이라는 걸 알고 있지요.

 

Elvis Presley 1935~1977년 미국 출생.

 

1956년 영화 '러브 미 텐더'로 데뷔.

 

로콘롤의 황제로 불리는 '엘비스 프레슬리'가 처음으로 녹음 음반을

발표한 것은 1954년 싱글 "That's All Right"을 발표한 것이 첫 데뷔 음반이다.

 

'엘비스'는 로큰롤의 황제로 알려져 있지만 본격적으로 노래를 시작하기 전

가스펠을 많이 불렀다. 인기 가수가 된 후에도 가스펠을 종종 녹음했다고 하며

실제로도 '엘비스'는 자신이 기독교인이라고 스스로 말하였다고 하며

어렸을 적부터 하나님의 성회(Assemblies Of God 1914년 미국 핫스프링스에서 결성.)의

신도였으며 교회를 다니면서 찬양대를 통해 노래하며 흑인 음악도 그때 많이 접하였다.

흑인음악을 잘하는 백인 가수로도 알려진 '엘비스'는 록, 펑크, 발라드, 컨트리 등 모든 장르를

완벽하게 소화 해 내는 최고의 가창력을 가진 완벽한 가수였다.

 

'Oh How I Love Jesus' 이곡은 '올드 가스펠송'으로 

'록엔롤'의 황제이면서 또한 '크리스천'으로서의

'엘비스 프레슬리'의 정체성을 분명히 말해주는 곡이다.

 

슬프거나 우울할 때 나를 위해 천사를 보내주셔서

위로해 주시는 예수님은 나의 편, 나의 주님인 것을

고백하는 가스펠송으로 어느 시대를 막론하고

신앙적으로 힘들어할 때는 이 노래를 듣고 부르며

세상의 힘든 일들을 이겨 낼 수 있을 것이다.

 

 

 

 

 

스마트폰 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