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dplay 콜드플레이- Yellow​ 옐로우

imprégner (스며들다) 2022. 1. 23. 00:54

 

Coldplay * Yellow​

콜드플레이-옐로우


Look at the stars, 저 별들을 봐요

​Look how they shine for you, 당신을 위해 얼마나 빛나는지

​And everything you do, 당신이 하는 모든 것들

​Yeah they were all yellow, 그건 모두 노란빛이죠

​I came along 저는 따라갔어요

​I wrote a song for you 당신을 위해 노래를 썼어요

​And all the things you do 그리고 당신이 하는 모든 것들

​And it was called yellow 그건 노란빛이라 불렀죠

​So then I took my turn 그리고 제 차례가 왔어요

​Oh all the things I've done제가 해온 모든 것들

​And it was all yellow 그건 모두 노란빛이었죠

​Your skin 당신의 피부

​Oh yeah your skin and bones 당신의 살결과 뼈는 

​Turn into something beautiful 무언가 아름다운 것이 되죠

​Do you know you know I love you so 알고 있나요 당신을 정말 사랑한다는 걸

​You know I love you so 제가 당신을 사랑한다는걸 아시죠

​I swam across 저는 헤엄쳐서 가로질렀고

​I jumped across for you 당신을 위해 뛰어넘기도 했어요

​Oh all the things you do 뭘 어찌해야 할까요

​Cause you were all yellow 당신이 온통 노란빛이기 때문에

​I drew a line 저는 선을 그었죠

​I drew a line for you 당신을 위해 선을 그었어요

​Oh what a thing to do 당신이 한 일은

​And it was all yellow 그건 모두 노란빛이었죠

​Your skin 너의 피부

​Oh yeah your skin and bones 당신의 살결과 뼈는

​Turn into something beautiful 무언가 아름다운 것이 되죠

​Do you know for you i bleed myself dry당신을 위해 제가 희생하는 걸 아시나요

​For you i bleed myself dry당신을 위해 마를 때까지 피를 흘리죠

​Its true look how they shine for you 당신을 위해 그들이 얼마나 빛나는지 봐요

​look how they shine for you당신을 위해 얼마나 빛나는지 봐요


look how they shine for you 

​look how they shine for you 

​look how they shine for you 

look how they shine 

​look at the stars look how they shine for you 별들을 봐요
당신을 위해 얼마나 빛나는지 보세요

 

​And all the things you do 그리고 당신이 하는 모든 것들을

 

 


Coldplay (콜드 플레이) 2000년 1집 앨범 "Parachutes" 데뷔.
멤버 : 크리스 마틴 (Chris Martin, 보컬, 피아노), 존 버클랜드 (Jonny Buckland, 기타), 
        윌 챔피언 (Will Champion, 드럼), 가이 베리맨 (Guy Berryman, 베이스)
 
1997년 영국 런던에서 결성된 ''얼터너티브 록밴드'로 이들과 비슷한
음악적 성향을 가진 '오아시스'나 '트레비스', '라디오 헤드', 등과 견주어보면
2000년대 들어서 상업적으로 가장 성공한 밴드로 꼽아도 될 만큼 앨범 판매량
(전 세계 8000만 장)으로나 '브릿 어워드'에서 최다 노미네이트, 수상 등 이들의
음악적 성공과 상업적인 성공에서의 성과는 그 어떤 팀보다 많은 실적을 거두었다.
 


2003년 6월에 싱글로 발매된 'Yellow'는
'콜드 플래이'가 유명 그룹으로 세계 무대에서

이름을 알리게 해 준 멋진 곡이다.

이곡으로 인해 한국 팬들은 '콜드플레이'의

찐 팬이 되어 지금까지 이 그룹을 좋아하는

팬들이 많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스마트폰 듣기